‘브랜드 빛내기 100일 작전’ 인천서구시설공단, 최종보고회

2010.07.25 21:53:02 16면

인천시 서구시설관리공단은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과 각 분야별 업무를 내실화를 위해 추진했던 ‘공단 브랜드 빛내기 100일 작전’의 최종 보고회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공단 브랜드 빛내기는 3정(진정, 애정, 열정)의 마음으로 고객의 3불(불편, 불안, 불만) 요소를 제거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보다 안전하게, 보다 만족하게 하는 등의 3보 운동이다.

공단은 이로 인해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각 분야별 업무를 내실화해 고객들에게 고품격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 공단브랜드의 공신력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이밖에도 지난 4월 14일 가진 발대식 이후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한 휴대폰 소독기 비치, 고객안내 전용전화기 설치, 화장실 문화 개선 등 3불 3보 요소 35개 과제를 선정, 개선 완료 했다.
이광식 기자 lks@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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