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署,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논의

2012.09.05 19:35:30 12면

양주경찰서(서장 권기섭)는 지난 3일 경찰서 2층 중회의실에서 각 과장, 계(팀)장, 파출소장, 성과담당 직원 등 47명이 참석한 가운데치안성과·고객만족도 향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양주서는 최근 사회적 이목을 집중시킨 아동 성폭력, 묻지마 폭력에 대한 예방과 검거를 위해 철저한 우범자관리, 검문검색 생활화, 예방순찰 확행, 범죄 취약지역 안전진단, 사건 발생시 신속 검거를 위한 지속적인 훈련을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예방순찰 활동 등 선제적 대응을 하고 추석을 앞두고 들뜬 사회분위기에 편승한 강·절도 등 각종 범죄를 사전예방, 체감치안 확보를 위해 인력과 장비를 최대한 동원해 특별방범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권기섭 서장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무엇보다도 대민접촉부서인 지역경찰, 수사·형사, 교통, 민원분야 일선 경찰관들의 세심한 경찰활동이 필요하다”며 “주민을 반가운 인사로 맞이하고 진지하게 들어주며, 한번 더 자상하게 설명하고, 한번 더 찾아가는 친절 4대 운동을 전개할 것”을 강조했다.
김동철 기자 kdc@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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