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계절밥상 브랜드파워 ‘No 1’

2017.03.27 19:52:37 5면

K-BPI 조사서 부문별 1위
페북 댓글 추첨 식사권 증정

CJ푸드빌은 패밀리레스토랑 ‘빕스’와 한식뷔페 ‘계절밥상’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에서 주관하는 ‘2017년도 제 19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이하 K-BPI)’ 조사에서 각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파워는 KMAC가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로서 대한민국 소비 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빕스는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6년 연속, 계절밥상은 한식프랜차이즈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빕스의 경우 2위와의 점수 격차가 컸고, 외국브랜드가 대부분이었던 서양식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토종 브랜드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 의미있는 결과라고 CJ푸드빌은 설명했다.

계절밥상은 국내 제철 건강 먹거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우리 농가와 상생을 적극 도모하는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CJ푸드빌은 덧붙였다.

빕스와 계절밥상은 브랜드파워 1위 선정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각 브랜드의 페이스북 계정에 축하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훈기자 lsh@
이상훈 기자 ls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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