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콜센터품질지수 가구부문 ‘으뜸’

2017.11.16 20:22:24 5면

KS-CQI에서 1위 수상

 

이케아코리아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한 2017년 대한민국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가구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밝혔다.

대한민국콜센터품질지수는 고객이 체감하는 콜센터서비스 품질수준을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한 모델로,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산업 발전을 위해 개발된지수다.

이번 조사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총 147개기업과 30개 공공기관이 참여했다.

이케아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목표로, 멋진 디자인과 기능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고객지원센터는 고객과의 관계를 만들어가는 중요한 소통 창구로서 전화문의, 실시간 채팅문의, 이메일, 홈페이지 배송 조회 등 다양한 고객지원채널을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있다.

안드레슈미트갈 이케아코리아 대표는 “이번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가구부문 1위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쇼핑경험과 적합한 홈퍼니싱아이디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이상훈기자 lsh@

 

이상훈 기자 ls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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