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이 3년 만에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인 ‘허훈데이’를 개최하며 ‘허훈 패키지’를 선보인다.
‘허훈데이 패키지’는 2월 9일 수원 KT 아레나서 열리는 2024~202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서울 SK과의 홈경기 티켓과 경기 종료 후 진행되는 허훈 팬미팅 및 이벤트로 구성된 특별 상품이다.
패키지는 R2(122석)와 R3(118석) 구역에서 한정 판매된다.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허훈데이 스페셜 굿즈 7종이 제공된다. 굿즈 구성은 허훈데이 짐색, 티셔츠(L, XL 사이즈), 응원 타월, 허훈네컷(2종 중 1종 랜덤), 포토카드 2종(3종 중 2종 랜덤), 행운 키링, 허훈이 직접 조향한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 등이다.
또 경기 종료 후 진행되는 팬미팅에서는 허훈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이 준비돼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허훈썰전’, ‘오징어게임’, ‘후니의 릴스챌린지’, 단체 사진 촬영, 서프라이즈 이벤트 등이 있다.
패키지 가격은 10만 9000원이며, 1월 28일 오후 2시부터 30일 오후 10시까지 선예매가 진행된다. 예매는 1인당 1매만 가능하며, KBL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할 수 있다. 단, Wizzap 앱에서는 구매할 수 없다.
티켓과 굿즈는 경기 당일 2층 메인 게이트 옆 ‘허훈데이 전용 게이트’에서 수령 가능하며, 티셔츠는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KBL 공식 홈페이지와 앱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 경기신문 = 류초원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