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룰루 비데 광고, 3000만 뷰 돌파…'영화 같은 연출' 호평

2025.02.13 09:39:57

김희애·이규형 등 연기파 배우 총출동...느와르 장르 패러디 눈길
'비데위원장' 실체 파헤치는 스릴러물...언어유희와 반전 '웃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의 룰루 비데 신규 광고 '더블'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SNS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배우 김희애, 이규형, 최영준, 최대훈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이번 광고는 느와르 장르를 패러디한 독특한 연출로 화제를 모았다.

 

총 4편(예고편 1편, 본편 3편)으로 구성된 '더블' 시리즈는 '더블케어 비데2'의 특장점을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에 담아냈다. 광고는 '비데위원장'의 실체를 파헤치는 비밀스러운 작전을 수행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긴장감 넘치는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비데위원장(비대위원장)', '거품이 많다(버블세척)', '배후 조종 최측근(리모컨)' 등 중의적 표현을 활용한 언어유희와 예측불허의 반전은 광고에 재미를 더한다.

 

'더블' 시리즈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채널에서 공개 한 달 만에 3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6만 건 이상의 댓글이 게시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시청자들은 "광고가 아니라 영화 예고편 같다", "배우들의 연기력이 압도적이다", "다음 편이 기대된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는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을 바탕으로 한 시리즈물 콘텐츠로 제작해 룰루 비데만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각인시키고자 기획했다”며 “소비자를 자연스럽게 몰입시킬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도하며 룰루 브랜드 경쟁력과 호감도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이효정 기자 a94013283@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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