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중소 셀러 ‘미미스상회’와 손잡고 퓨전 떡 ‘카스텔라 롤 크림떡’을 출시하며 디저트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는 23일까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스텔라 롤 크림떡’은 G마켓 떡 카테고리 누적 매출액 1위 셀러인 ‘미미스상회’와 공동 기획한 상품으로, G마켓 담당자가 제품 기획부터 구성, 관능 평가, 디자인 등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
전통 말이떡 제조 방식을 활용해 고구마 생크림으로 속을 채우고 카스텔라 가루를 뿌려 만든 퓨전 베이커리 떡이다.
이번 신제품은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으며, 한 세트에 200g 대형 롤 크림떡 6줄이 담겨 17900원에 판매된다.
G마켓은 제품 홍보를 위해 23일까지 ‘맛집탐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맛집탐정’은 G마켓의 대표 식품 프로모션으로, 영업 전문 MD가 발굴한 신제품 및 우수 식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22일에는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찬희 G마켓 가공식품팀 매니저는 “떡은 대표적인 K-디저트로 꼽히나, 여전히 4050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전통 떡류 위주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한계가 있다” 며 “이번 카스텔라 롤 크림떡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베이커리 트렌드를 접목시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