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가 15일부터 약 한 달간 봄 시즌 두 번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카페인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음료 ‘에너지 피지오’ 라인과 인기 여름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15일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4월 15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봄 시즌 두 번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청량함과 기능성을 앞세운 신규 음료 라인업 ‘에너지 피지오’ 출시와 여름철 인기 메뉴 조기 출시, 신규 푸드 및 야외 활동용 MD 구성 등으로 구성됐다.
에너지 피지오는 카페인이 없고,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의 저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음료다.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ug 등 하루 권장 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도 포함했다.
해당 제품은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기온 상승에 맞춰 여름 대표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보름가량 빠르게 재출시된다. 콜드 브루 위에 달콤짭짤한 씨솔트 폼을 올린 이 음료는 중독성 있는 ‘단짠 음료’로 고객 호응이 높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해당 음료 3종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드 또는 간편결제 이용 시 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한정판 디자인 보틀에 담긴 에너지 피지오 구매 시에도 별 4개를 추가 증정한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는 유자&오렌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와 콜드 브루 3종에 데일리 파우치 백을 더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함께 출시되는 신규 푸드 제품은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바게트 소금빵 등으로, 청량 음료와 어울리는 구성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야외 활동에 적합한 10종의 MD 상품도 함께 출시된다. ‘SS 액티브 미르 텀블러’, ‘캠핑 컵 세트’, ‘피크닉 매트’, ‘미니 백팩’ 등 실용성과 계절감을 고려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 파트장은 “신규 음료와 함께 기능성과 계절성을 겸비한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