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비롯한 신규 음료, 푸드, 굿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6일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가을 한정 프로모션을 본격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올해까지 누적 21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가을 대표 음료로 자리잡았다. 지난해에는 국내 인기에 힘입어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등 글로벌 시장으로 역수출되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19일부터 오리지널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논커피 버전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가을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한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마롱 마들렌’ 등을 출시한다.
또 블론드 리스트레토 3샷과 스팀밀크로 진한 풍미를 살린 ‘코르타도’, 멜론 풍미의 ‘스타벅스 멜론 라떼’도 새롭게 선보인다.
굿즈 라인업도 강화했다. 19일부터 식빵 모양의 버터볼·나이프 세트, 아보카도 딥핑 플레이트 등 17종의 ‘그로서리 마켓’ 콘셉트 굿즈를 출시한다. 같은 날부터 25일까지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코르타도’를 사이렌 오더 혹은 앱 딜리버스 주문 시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 신규 음료 4종과 푸드 3종 중 1개와 실리콘 푸드백을 1만 2900원의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L 용량의 실리콘 푸드백은 매장 파트너 주문 시 구매 가능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25일부터 28일까지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이프(A Bathing Ape)와 협업해 제조 음료 포함 2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코스터를 증정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가을 프로모션은 추석이 포함된 의미 있는 시즌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나눌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긋한 커피 내음 가득한 가을 정취를 스타벅스에서 가장 먼저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