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와우회원 대상 생필품 추석 선물대전을 열고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다음 달 5일까지 생필품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애경 등 100여 개 브랜드의 생활필수품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제공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명절 선물로 선호하는 1000종 이상의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원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3일에는 원데이 특가 코너를 열고 10종의 인기 선물세트를 하루 동안 초특가로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1만 원 이하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다양하다. 대표 상품은 잘풀리는집 미용티슈 3입, 밀크바오밥 베이비 여행용 3종 키트, 캐스키드슨 핸드크림 세트 등이다. 명절 인기 세트로는 LG생활건강 핑크솔트 세트, 아모레퍼시픽 AP 섬김 3호, 제이숲 샴푸 세트, 유시몰 화이트닝 세트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맞춤형 선물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정일 배송은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 원하는 날짜로 배송을 지정할 수 있고, 로켓선물 서비스는 수령인의 주소를 몰라도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생필품 선물세트를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해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