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하노이, 서울 등 국내외 핵심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캠페인의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았다.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활용해 젊고 에너제틱한 이미지로 전 세계 팬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TSX 브로드웨이’ 빌딩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디지털 광고를 송출하며, 빼빼로데이 당일에는 ‘파더 더피 스퀘어’에서 포토존과 이벤트존, 케이팝 댄스 퍼포먼스 등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 로스앤젤레스 ‘The Twins’ 빌딩과 한인타운 인근에서도 다음달 24일까지 디지털 옥외 광고가 진행된다.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 웨스트레이크’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16일까지 포토존, 게임존 등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현지인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빼빼로 브랜드와 빼빼로데이를 홍보한다.
국내에서는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과 성수역, 강남역 등 주요 지하철역 55곳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2호선 열차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가 운영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 캠페인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11월 11일을 자연스럽게 빼빼로데이로 인식하도록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주요 거점 도시를 중심으로 빼빼로데이를 글로벌 기념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브랜드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