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이마트와의 협업으로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19일까지 겨울 제철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귤, 사과, 생굴, 감자, 계란, 캐나다산 삼겹살·목살 등 계절 인기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총 30여 종의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가공식품과 일상용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확대했다. 오뚜기 병천식 얼큰순대국밥과 CJ 햇반 흑미밥은 각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며, 피지 캡슐세제는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SSG닷컴은 이마트 신선 및 가공식품, 일상용품을 ‘쓱 새벽배송’, ‘쓱 주간배송’, ‘바로퀵’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쓱 새벽배송’은 밤 10~11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오전 7시 이전 배송되며, 수도권을 비롯해 충청권(대전·세종·청주·천안·아산)과 전국 광역시·특례시(부산·대구·광주·울산·전북·창원)로 확대 운영 중이다.
‘쓱 주간배송’은 오후 1~2시까지 주문 시 당일 수령이 가능하고, 최대 3일 후 원하는 날짜를 지정할 수 있다. 수도권, 강원, 충청, 영·호남, 제주 전역까지 배송이 가능하며, 신선식품은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선도 불만족 시 간편 환불을 받을 수 있다.
‘바로퀵’ 서비스는 이마트 점포 반경 3km 내 지역을 대상으로 1시간 내외로 배송되는 즉시배송 서비스다. 현재 서울권 15곳, 경기권 10곳, 충청권 4곳, 광주권 3곳, 대구권 2곳, 부산권 2곳의 이마트 점포에서 운영 중이며, 연내 60개 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김현성 SSG닷컴 영업1담당은 “이번 행사는 이마트의 신선한 상품을 쓱닷컴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쓱배송과 바로퀵 서비스를 통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편리하게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