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행정로드맵 시행

2010.05.05 19:46:13 9면

7월부터 인사정책 개편

아주대학교는 5일 혁신적인 행정지원시스템 구축을 위해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인사정책 개편을 추진해 오는 7월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내용은 현 대학본부 행정 조직을 ‘직무중심 행정체계’로 재편해 효율적인 행정과 지원시스템을 갖추며, 직원 개개인별로 입사시부터 퇴직시까지 체계적인 경력개발이 가능하도록 ‘대학행정로드맵’을 시행하겠다는 것이다.

일반직은 모두 8개의 세부 업무로 나눠지고 기술직과 기능직은 각각 8개, 2개 업무별로 분류된다.

새롭게 분류된 세부 업무별로 하반기부터 ‘채용·승진·부처배치’가 시행된다.

특히 직원들의 직무자격 및 역량개발을 위한 지원방안도 마련했다.

A, B, C급 단계별로 교육지원을 인정하는 자격·면허증을 설정해 두고, 1인당 최대 200만원을 지원한다.

아주대 김경래 총무처장은 “새로운 인사정책을 통해 학교의 고객인 학생들에 대한 서비스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행정지원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종일 기자 lji22@kgnews.co.kr
저작권자 © 경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14번지 3층 경기신문사 | 대표전화 : 031) 268-8114 | 팩스 : 031) 268-839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엄순엽 법인명 : ㈜경기신문사 | 제호 : 경기신문 | 등록번호 : 경기 가 00006 | 등록일 : 2002-04-06 | 발행일 : 2002-04-06 | 발행인·편집인 : 김대훈 | ISSN 2635-9790 경기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경기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g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