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찾아가는 고객소통 창구 첫 활동

2021.06.27 10:57:53 14면

 인천항만공사는 생생한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찾아가는 고객 소통창구’를 신설하고 지난 25일 첫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찾아가는 고객 소통 활동으로 공사는 인천항 이용고객사인 롯데정밀화학 인천공장 임직원 약 20명과 함께 인천신항 일대에서 해양쓰레기 집중 수거 활동을 펼쳤다.

 

깨끗한 인천항 조성에 이바지할 뿐만 아니라 기존의 정적인 소통방식에서 벗어나 고객과 함께 땀 흘리며 유대감을 강화하고 생동감 있는 현장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마련됐다.

 

공사 관계자는 “인천항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인천항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활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측정 및 손소독을 마친 후 진행됐으며 활동 중에는 적정거리를 유지하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

박영재 기자 kgpak@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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