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7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어린이 고객을 위한 체험형 수영장 이벤트 ‘키즈 버블 쇼 데이’를 운영한다.
22일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오는 8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키즈 버블 쇼 데이(Kids Bubble Show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3개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를 위한 체험 중심 수영장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는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안전을 고려해 ▲13개월 이상 4세 미만은 유아 구역, ▲5세 이상은 어린이 구역으로 나눠 운영된다. 오후 2시 30분에는 30분간 진행되는 맛보기 동요 버블 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는 키즈 DJ와 함께하는 동요 EDM 댄스 타임이 이어진다. 모든 프로그램 전에는 안전 교육이 실시되며, 물총, 구명조끼, 물안경 등 물놀이 장비도 현장에서 대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대인 5만 5900원, 소인 4만 4900원으로 책정됐으며, 투숙객과 거제 지역 주민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는 투숙객뿐 아니라 비투숙객도 가능하다.
현장 참여 외에도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주중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 벨버디어는 다양한 키즈 전용 시설을 보유한 어린이 특화 리조트로, 뽀로로 객실, 키즈카페, 브릭앤아트, 바운스트램폴린파크 등 테마 공간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모든 행사에는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안전 요원이 상주하며, 어린이 고객이 안전하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키즈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