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 시몬스는 1925년 출시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100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수면 질 개선과 합리적인 구매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뷰티레스트는 시몬스가 155년 브랜드 역사 속에서 대표적으로 선보여온 매트리스 라인으로, 세계 최초 포켓스프링 제조 특허를 기반으로 침대 대중화를 선도해왔다. 100주년을 맞아 출시된 모델에는 국내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 소재를 적용한 ‘바나듐 포켓스프링’이 탑재됐다.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이 크게 향상돼 사실상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프레임·베딩류 10% 할인 ▲일부 퍼니처 및 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소비자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도 마련됐다.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와 룸 스프레이(약 10만 원 상당), 800만 원 이상 구매 시 커버와 침구 세트, 룸 스프레이(약 62만 원 상당)를 제공한다.
특히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시에는 고급 구스 듀벳, 커버, 침구 세트, 디퓨저, 룸 스프레이(총 263만 원 상당)를 증정하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지급된다.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도 운영 중이다. 시몬스 갤러리·맨션 및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해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주 수요일에는 ‘이브닝 배송’을 통해 퇴근 후 수령이 가능하다.
시몬스는 매트리스 안전성에도 주력하고 있다.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 중이며, 라돈 안전 인증은 매년 한국표준협회를 통해 갱신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제품 정보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