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낭만을 송리단길에서…BBQ, ‘홀리데이 인 파리’ 테마 프로모션 진행

2025.11.06 15:49:58

업계 최초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 협업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파리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연말 시즌을 맞아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프로모션을 오는 2026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인 파리’는 ‘BBQ와 함께 하는 세계여행’ 시리즈의 다섯 번째 챕터로, 메뉴와 공간 디자인 전반에 프랑스 연말의 낭만과 감성을 구현했다.

 

BBQ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국내 F&B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공식 협약을 체결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홀리데이 시즌 메뉴를 공동으로 선정했으며, FKCCI 관계자들이 직접 시연회에 참여해 테이스팅과 피드백을 진행했다. 이 과정을 통해 탄생한 시즌 메뉴와 인테리어에는 프랑스 미식문화의 깊이와 우아함이 담겼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베르사유 애프터눈티세트 ▲빠리치킨 플래터 ▲샹젤리제 브런치 세트(A/B) ▲카페구르망 세트 ▲빠리지앵 머쉬룸수프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프랑스 피클 ‘꼬니숑(Cornichon)’을 곁들인 ‘잠봉뵈르 샌드위치’, 오렌지 향이 은은한 따뜻한 와인 음료 ‘뱅쇼(Vin Chaud)’ 등 현지 미식을 재현한 메뉴도 마련했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프랑스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에펠탑과 개선문을 형상화한 대형 그래픽, 앤티크 골드 액자와 아트 포스터가 어우러진 벽면은 베르사유 궁전을 연상시키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형 트리와 레드 벨벳 리본, 창가 포토존이 어우러져 파리의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김태희 제너시스BBQ 그룹 글로벌브랜딩전략실 상무는 “이번 ‘홀리데이 인 파리’는 단순한 시즈널 이벤트를 넘어,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 협업한 혁신적인 리브랜딩 사례”라며 “앞으로도 ‘치킨을 넘어 문화를 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과 교감할 수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박민정 기자 mfth@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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