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외식 상품권과 e쿠폰 할인 판매에 나선다.
명절 기간 가족 외식 수요와 지인 간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한 기획이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샤브올데이 금액권 단독 1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샤브올데이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으로, 3만 원·5만 원·10만 원권 등 3종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며, ID당 각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금액권은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평일·주말은 물론 설 연휴 기간에도 이용할 수 있다. 테이블당 금액권 중복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부담 없는 선물용으로 적합한 ‘메가MGC커피 e쿠폰’도 할인 판매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딸기 젤라또 퐁당 딥 초코라떼’, ‘로꾸꺼 딸기 젤라또 콘케이크’ 등 총 8종으로 오는 8일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된다.
이외에도 9일부터 15일까지 ‘생어거스틴 6만 원권’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등, 설 연휴까지 다양한 외식 금액권과 e쿠폰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내 ‘e쿠폰’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외식 및 카페 프랜차이즈 금액권과 e쿠폰 기프트 카드 구매가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며 "연휴에 활용하기 좋은 외식 금액권과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e쿠폰을 한정 수량 특가로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성은숙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