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친절한 미소로 고객 민원 ‘눈높이 해결’

2009.06.28 19:04:41 21면

2009년 상반기 친절공무원 한경희씨 외 2명 선정

 

광명시 2009년 상반기 친절공무원 3명이 결정되었다.

28일 시에 따르면 중앙도서관관리과 소하어린이도서관에 근무하는 한경희(37ㆍ중앙도서관관리과·사서7급)씨는 항상 상냥하고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고 유익한 어린이 도서 추천, 인근 도서관 정보 제공 등 도서관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성의 있게 응대한 점이 높이 평가되어 선정됐다.

철산1동 주민센터에 근무하는 이진희(이진희 33ㆍ철산1동·행정8급)씨는 고객의 문의에 눈을 맞춰 상대방의 말을 주의 깊게 듣는 태도로 내방고객으로 하여금 편안한 마음을 갖게 하여 주었으며 문의사항에 대한성실한 답변과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하안3동 주민센터에 근무하는 공민정(28ㆍ하안3동·행정9급)씨는 밝은 목소리와 다정한 미소로 고객을 따뜻하게 대하는 태도가 돋보였으며, 처리하기 어려운 민원의 경우에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찾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높게 평가되어 선정됐다.
이재순 기자 ljs@kg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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