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올해 ‘민원 친절교육’ 실시

2016.06.08 21:22:39 11면

직원 성향맞게 1·2기 나눠 진행

연천군은 8일 수레울아트홀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6년도 민원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대민접점 공무원 맞춤형 직장교육’을 부제로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 공무원상 정립, 적극적이고 능동 적인 서비스로 신뢰받는 민원행정 구현, 민원담당 공무원 인권보호 및 대민행정 서비스 역량 강화 등을 목표로 내실 있게 진행됐다고 군은 설명했다.

또한 이번 교육은 1기(임성훈: 고객감동과 스마트 리더십), 2기(정희영: 소통불가 민원인 대응법)로 나누어 각기 다른 강사와 주제로 직원 성향에 맞게 선택적 실시로 교육효과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군 관계자는 “민원친절을 구호에 그치지 않고 체질화 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연천=김항수기자 hangsookim@
김항수 기자 hangsookim@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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