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중장년층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Reboot Your Life’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비렉스 힐링케어 제품과 함께한 시니어 감성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외적인 변화와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제안하며 참여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23일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 비렉스(BEREX)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Reboot Your Life’를 마무리하며 화보 결과물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자 모집은 SNS를 통해 사연을 접수받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사연의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5명이 최종 선정됐다. 당첨자에게는 스타일링 전문가의 맞춤형 패션·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트리플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비렉스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가 제공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중장년 라이프스타일을 세련되게 표현한 다양한 연출이 담겼다. 참여자 진진연 씨는 “나이에 대한 자신감이 줄었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를 다시 돌아보게 됐다”고 말했으며, 이성진 씨는 “사위 덕분에 인생에서 가장 뜻깊은 선물을 받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비렉스 측은 “힐링 제품을 중심으로 중장년층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실질적인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해당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표 제품인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휴식·회복 기능을 하나에 담은 안마 체어로, 18가지 맞춤형 안마 모드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이동성을 강화한 ‘무빙형’ 모델도 추가로 출시해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