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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얼굴] 김태백 건보수원서부지사장

차원 다른 민원서비스 구현 앞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수원서부지사 김태백 지사장이 취임했다.

신임 김태백 지사장은 공단본부 기획부장, 경영전략부장 등 주요보직과 2008년 7월 시행된 노인장기요양추진단장을 거쳐 초대 장기요양운영실장을 지내는 등 20여년 이상 공단에 몸담아 왔다.

김 지사장은 지사운영 목표를 ‘국민에게 성심껏 서비스하는 지사’로 설정하고 “이를 위해 쾌적한 민원환경 조성과 고객감동의 민원응대를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 중에 있다”고 밝혔다.

특히 “4대 사회보험료를 통합 징수함에 따라 사실상 거의 모든 주민이 공단 지사의 민원처리 대상이 돼 더욱 더 친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이 절실하기 때문에 이전보다는 확실히 다른 지사의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다.

김태백 지사장은 끝으로 “수원서부지사 관내 주민이 보험료 납부 시 자동 이체율이 매우 낮고, 건강검진 수검률도 다른 지역에 비해 낮은 수준”이라며 “우리 주민들이 보험료 납부가 편리한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질병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건강검진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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