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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 맞춤 민원서비스에 경기도 감동

市 ‘道 우수민원행정 경진대회’ 우수상… 서비스 만족 등 행정력 인정

 

광주시가 ‘2012년도 경기도 우수 민원행정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경기도내 31개 시·군의 민원실을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서면평가로 진행됐다.

평가부문은 민원개선 우수사례 활용실적,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 발굴, 민원서비스 개선노력도, 테마가 있는 차별화된 민원서비스, 민원안내도우미 운영·지원여부 등 민원인 편의시책 추진 및 서비스 만족도 부문이다.

광주시는 민원개선 우수사례 활용실적,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 발굴, 민원서비스 개선노력도, 테마가 있는 차별화된 민원서비스, 민원안내도우미 운영·지원여부 등 민원인 편의시책 추진 및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 대해 행정력을 집중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표창과 함께 상사업비 300만원을 받게 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쾌적한 민원실 환경 조성과 공무원의 친절 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는 지난해 경기도에서 실시한 민원행정 업무평가에서도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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