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9 (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신세계百 속옷 언컷 인기…일부 제품 인기사이즈 품절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인 속옷 브랜드 '언컷'이 모든 브래지어에 와이어를 없애는 등 편안함을 콘셉트로 내세우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란제리 중심 편집매장 '엘라코닉'이 자체 제작한 속옷 브랜드 언컷이 론칭 1년 만에 엘라코닉의 전체 판매량에서 70%를 차지할 정도로 급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언컷의 '컴포트 볼륨 브라렛(와이어나 컵이 없는 홑겹 브래지어)'은 출시 일주일 만에 인기 사이즈가 동났다.

언컷은 착용감이 편안하고 가격대가 기존 백화점 브랜드보다 30∼40% 저렴하며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전 연령대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신세계백화점의 설명이다.

엘라코닉은 지난해 8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선보인 이후 센텀시티점, 대구점, 광주점, 경기점, 본점 등에 총 6개 매장을 열었다.

엘라코닉은 다양한 스타일의 국내외 40여개 속옷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월 매출은 오픈 초기보다 5배 이상 늘었다.

/최영재기자 cyj@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