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는 8일 시설채소 재배농가들을 대상으로 보조지지대를 이용한 겨울철 폭설피해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경기테크노파크(이하 경기TP)와 부산테크노파크, 경북테크노파크, 동의대 부산 IT융합부품연구소는 ‘SNS기반 스마트프로덕트 신산업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스마트프로덕트 맞춤형 패키지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프로덕트란 스마트기기와 연동되는 하드웨어를 말한다.
경기TP 등은 스마트기기 관련 액세서리 등 하드웨어는 있으나 하드웨어와 연동되는 앱을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마켓에 구축하고 싶은 중소기업과 제품화비용(시제품제작), 금형비용 등을 지원받고 싶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천만원에서 2천500만원 이내로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22일까지 지원신청서와 증빙자료를 해당 지역 테크노파크나 동의대 부산IT융합부품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제출하면 된다.(경기테크노파크 www.gtp.or.kr, 경북테크노파크 www.gbtp.or.kr, 부산테크노파크 www.spic.or.kr, 동의대부산IT융합부품연구소 www.cidi.re.kr)
경기TP 문유현 원장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스마트기기관련 시장에서 중소기업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는 SNS기반 스마트프로덕트 신산업 육성사업에서 스마트프로덕트 맞춤형 패키지 지원사업 외에도 교육, 특허, 인증, 해외전시회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이 있다”며 관련 중소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