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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 블루윙즈 새 유니폼 ‘블루 피버’ 하루만에 1억 매출

   
▲ 수원 삼성 블루윙즈 홈 유니폼
프로축구 수원 블루윙즈의 2012시즌 새 유니폼 ‘블루 피버’가 판매 개시 하루만에 1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리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수원 관계자는 지난 27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사이트(www.best11.com)를 통해 공식 판매가 시작된 유니폼이 하루만에 1천160벌(약 1억원 규모)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K리그 16개 구단 유니폼 중 최고가(13만2천원)인 선수용 유니폼(어쎈틱·Authentic)의 경우 30분 만에 100벌이 팔려나가는 등 신청자가 한 순간에 몰려 한 때 서버가 다운되는 소동이 벌어지기도 했다.

 

선수 별 등번호 마킹 인기 순위는 올 시즌 주장을 맡은 곽희주(29번)가 1위를 차지했고, 이어 전북에서 새롭게 이적해 온 서정진(13번)-스테보(11번)-오장은(9번)-이용래(6번) 등의 순이었다.

 

 

수원의 뜨거운 축구 열정을 담아 ‘블루 피버(BlueFever)’로 명명된 새 유니폼은 아디다스 독일 본사에서 개발과 디자인을 직접 진행하며 기능과 디자인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꾀했다.

더욱이 수원의 고유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수원의 특색을 살려 디자인됐으며, 블루윙즈 전통의 로열 블루 색상을 계승하면서도 빗살 날개 무늬와 수원 화성 이미지를 가미됐다.

한편, 수원블루윙즈는 28일 오후 2시부터 올 시즌 트랙탑(트레이닝복)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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