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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신상품 개발로 중국 관광객몰이

경기관광공사-아시아나항공, 마케팅 협약

경기관광공사는 급증하는 중국관광객 유치를 위해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여행 신상품 출시 및 항공료 할인 등 마케팅을 강화키로 했다.

공사는 지난달 31일 중국 베이징에서 아시아나항공 중국본부와 중국관광객의 도내 유치 마케팅협력을 내용으로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공사는 도내 일정을 담은 여행상품의 홍보비를 지원하고, 아시아나 측은 중국 현지여행사와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여행상품 개발 및 항공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양측은 또 중국의 주요 도시에서 공동설명회와 여행사 초청 팸투어, ‘Let’s go! 경기도’ 여행상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공사는 특히 올해 DMZ 60주년을 맞아 중국 관광객들에게 DMZ를 적극 알리고, 중국 최대명절인 춘절기간(2월9~15일)에 방한 중국인의 유치를 위해 각종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공사는 지난 2009년부터 중국관광객 유치를 위해 중국 여행사와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아시아나와 협력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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