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5일 화성시 소재 한울타리봉사회에서 최신원 SK네트p스 대표이사 회장, 이병기 한울타리봉사회 기관장, 이순선 경기사랑의열매 회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해피푸드 이동급식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최 SK네트p스 대표이사 회장의 초이스 해피펀드 기금을 활용해 이동급식차량인 ‘밥차’를 구매하고, 지역 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등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이 진행됐다.
이번 사업을 통해 화성시 관내에 영양결핍이나 영양불균형에 처할 수 있는 저소득 노인 가정에 영양사와 조리사가 조리한 양질의 식사를 제공해 어르신의 건강증진을 기대하고 있다.
최 대표이사 회장은 초이스 해피펀드를 기반으로 경기도 전역의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경기사랑의열매에 꾸준히 기부해 왔으며, 다문화가정의 고향 방문 지원 및 탈북 이주민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사업들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 대표이사 회장은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보내고 올바른 기부문화를 선도하여, 대한민국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한울타리봉사회 기관장은 “해피푸드 밥차 지원을 통해 화성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식사를 제공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몸도 마음도 건강한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건기자 90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