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읍 행정복지센터 제공)
가평읍 지사협, 어르신들과 '즐거운 나들이' 진행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사협)는 28일, 지사협 특화사업인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나들이' 3회차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10월1일자로 위촉 구성된 제6기 지사협 위원들이 참석했으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수 있도록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를 탑승하여 자연 경관을 구경하고 점심식사와 티타임을 즐기는 것으로 진행됐다.
어르신과 함께하는 즐거운 나들이 사업은 2024년 청평양수발전소에서 실시하는 사업자 지원사업의 공모를 통해 추진한 사업으로, 이날 행사는 위해 소승영 청평양수발전소장이 참석하였으며 "우리 발전소에서 가평읍 지역내 복지사업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특히 문화생활에서 소외될수 있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나들이 사업을 추진하고 참여해 준 가평읍 지사협 위원님들께서도 감사드린다"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함께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은 "가평을 벗어나 간만에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노재풍 민간위원장은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들 만큼이나 저도 너무도 즐거운 하루를 보낼수 있어서 준비해주신 가평읍에 감사한 마음이다. 올해 나들이가 끝나 아쉽지만 내년에도 진행될 예정이나 많는 고대를 하며 기다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용주 가평읍장은 "이번에 위촉되신 제6기 지사협 위원님들께서 지사협의 특화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웃들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가평읍이 되기 위하여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김영복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