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SK엠앤서비스의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130만 명의 베네피아 회원을 새로운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베네피아 회원들은 SSG닷컴에서 신선식품, 명품 등 다양한 상품을 복지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SSG닷컴은 베네피아와의 협업을 통해 기업복지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신규 고객 유입을 통해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지난해 온라인팜과 멤버십 제휴를 맺고, 올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신세계백화점몰을 입점시키는 등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 저변을 확대해왔다.
SSG닷컴 관계자는 "베네피아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SSG닷컴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