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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 2024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 부서와 직원 시상

법정민원, 국민신문고, 친절 등 3개 분야 구분 선정
시상을 통해 사기 진작 및 질 높은 행정서비스 유도

 

이현재 하남시장은 지난 31일 2024년 종무식과 함께 민원처리 우수 부서와 직원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날 시청 별관 대강당에서는 법정민원, 국민신문고, 친절 등 3개 분야로 구분해 우수부서 및 직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시는 직원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해 사기 진작 및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시상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부서에는 30만원~100만원, 우수직원에게는 3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 시상과 법정 분야 및 국민신문고 우수직원에게는 내년 근무평정시 인사가점이 부여된다.

 

이날 우수 직원들은 시장 면담을 통해 격려하고 민원업무 처리 시 겪는 어려움에 대해 듣고 보다 나은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현재 시장은 “시는 매년 민원서비스를 종합평가해 시상하며 올해는 국민행복민원실 최초 인증이라는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만족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강조했다.

 

[ 경기신문 = 김태호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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