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를 주제로 다채로운 신규 음료, 푸드, MD를 선보이며 사랑과 설렘으로 가득한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밸런타인데이의 따뜻함과 설렘을 표현했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고소한 오트와 아몬드, 바삭한 아몬드 토핑의 조화가 돋보이며,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구름처럼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과 다크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출시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는 딸기 케이크 전문점 '키친205'와 협업한 제품으로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치즈 케이크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딸기 쏙 화이트 롤'은 달콤한 딸기 생크림과 생딸기를 듬뿍 넣어 특별한 날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
핑크, 블루, 크림 색상에 하트, 리본, 토끼 등 아기자기한 요소를 더한 밸런타인데이 MD도 눈길을 끈다. '스위티 버니 머그',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오왈라와 첫 협업한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2월 6일부터 12일까지 사이렌 오더로 신규 음료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며, 2월 14일까지 일부 초콜릿 상품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밸런타인데이 상품 및 이벤트와 함께 스타벅스를 찾은 모든 고객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2월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