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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무더위 대비 에어컨 설치 전담팀 조기 운영

전국 4700여 명 전담팀 4월부터 투입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병행

 

삼성전자가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에 대비해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조기 운영하고, 신제품 출시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물류 자회사 삼성전자로지텍과 협력해 에어컨 설치 전담팀을 지난해보다 약 한 달 앞선 4월부터 가동한다. 이번에 투입되는 전담 인원은 약 4700명으로, 오는 8월까지 전국 단위로 운영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에어컨 설치기사들을 대상으로 스마트싱스 연동 실습, 주요 기능 설정, 와이파이 및 공유기 연결 등 전문 교육을 강화해 더욱 정밀하고 체계적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2025년형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풍무패’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 제품은 삼성의 대표 기술인 '무풍 냉방'과 함께, 습도를 감지해 자동 제어하는 '쾌적제습' 기능이 새롭게 적용된 모델이다.

 

행사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최대 50만 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에어컨을 교체하는 고객은 최대 1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는 1회에 한해 전문분해세척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보된 가운데,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신뢰도 높은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담팀 운영을 앞당겼다”며 “설치 품질 향상과 맞춤형 프로모션을 통해 AI 기반 에어컨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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