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렌터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5월 선물 다 가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최진환)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5월 한 달 동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선물 다 가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여 시작일 기준으로 5월 한 달 동안 롯데렌터카 전국 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개인 SNS에 이용 후기와 사진을 게시하고, 롯데렌터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자는 총 515명을 추첨해 약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에 롯데렌터카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단기렌터카 이용 후기를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시물 URL을 제출하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경품으로는 가족 모두를 위한 선물인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100만 원권(5명), 부모님을 위한 △로보락 로봇청소기(5명), 아이를 위한 △플레이스테이션5 Pro(5명) 등이 마련됐다. 또한, 500명에게는 △배달의민족 1만 원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0일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렌터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포함해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5월 초 여행 수요 증가를 고려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