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의 중식당 도원이 개관 50주년을 맞아 5월 30일 단 하루, 전설의 시그니처 메뉴를 재현하는 갈라디너 ‘헤리티지 오브 도원’을 연다. 전·현직 총괄 셰프의 협업으로 중식 명가의 진수를 선보인다. 20일 더 플라자는 오는 30일 자사 중식당 ‘도원’에서 중식 갈라디너 ‘헤리티지 오브 도원(Heritage of TAOYUE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원의 50년 전통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하루 50명 한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갈라디너는 2대 총괄 주방장이자 현재 신차이 오너 셰프인 유방녕 셰프와, 도원의 5대 총괄 셰프이자 최초의 한국인 수석 셰프로 취임한 이경률 셰프가 함께 준비한다. 스승과 제자의 협업으로 오픈 당시 도원의 정통 시그니처 요리를 그대로 재현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메뉴는 건해삼에 소고기를 채워 만든 ‘유일 해삼’, 전통 방식으로 조리한 ‘명장 동파육’, 싱싱한 생선을 활용한 ‘지락 활어’ 등으로 구성되며, 각 요리에는 중국 술과 와인을 포함한 페어링 주류 4종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55만원이다. 1976년 문을 연 도원은 특급호텔 최초의 중식당으로, 정통 중식 코스 요리로 국내 미식가들의
롯데호텔 서울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쇼핑 연계 패키지 ‘혼수졸업’을 출시했다. 롯데백화점 본점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혜택과 레이트 체크아웃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20일 롯데호텔 서울은 오는 6월 4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졸업’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우리 둘만의 첫 집’을 테마로, 호텔 스테이와 혼수 쇼핑을 결합한 점이 특징이다. 투숙 고객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LG전자, 삼성전자, 시몬스, 루이스폴센, USM 등 하이엔드 브랜드의 혼수 상품을 우선적으로 상담받을 수 있으며, 전용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된다. 가전과 가구에 대해선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통해 빠른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호텔 측은 오후 1시까지의 레이트 체크아웃을 통해 보다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백화점 혜택은 6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신혼부부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롯데백화점과 함께 이색적인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
SSG닷컴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유럽 주요 도시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유럽여행 특가전’을 25일까지 진행한다. 다양한 출발일과 추가 혜택도 제공돼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일 SSG닷컴은 오는 25일까지 유럽 패키지 여행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는 동유럽 3국 패키지를 비롯해, 스페인·포르투갈 소도시 여행,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등 서유럽 4개국 일주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할인율은 정상가 대비 최대 15% 수준이다. 출발 일정은 6월 초부터 연말까지이며, 7~8월 여름 휴가 성수기와 10월 추석연휴 기간에도 출발 가능한 일정이 포함돼 있다.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할인 및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적용된다. SSG닷컴은 여행 카테고리 강화를 위해 올해 초 유럽 전문 여행사인 ‘참좋은여행’과 제휴를 체결했고, 그 결과 1~4월 유럽여행 패키지 매출이 전년 대비 47% 증가했다. 앞서 지난해 말에는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도 도입한 바 있다. 이지희 SSG닷컴 여행 MD는 “신뢰도 높은 여행사와 협업해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300만팩 완판 신화를 기록한 ‘KBO 야구카드’의 2025년 버전을 오는 22일 출시한다. 올해는 레전드 선동열 카드를 포함한 151명 선수 카드로 구성되며, 신규 카드 유형도 추가돼 수집 재미를 더한다. 20일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2025 KBO 프로야구 콜렉션 카드’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해 300만팩 이상 판매된 야구카드의 후속 버전으로, 국내 편의점 스포츠 마케팅을 대표하는 콘텐츠로 주목받아왔다. 2025년판 KBO카드는 KBO 리그 10개 구단의 인기 현역 선수 140명과 레전드 선수 11명 등 총 151명으로 구성됐다. 이승엽, 이종범, 김선우 등 기존 레전드 외에 올해는 선동열 카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카드 종류도 기존 3종에서 5종으로 늘었다. 노멀, 홀로, 친필사인 카드에 더해, 9장을 모아 하나의 이미지를 완성하는 ‘퍼즐카드’와 얇은 플라스틱 재질의 투명 ‘클로버카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카드 1팩에는 3장이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판매가는 1팩당 1천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카드가 디자인과 품질 측면에서도 개선돼 야구 팬들의 수집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팡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직수입 신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준비 세일’을 2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전, 식품, 완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이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된다. 20일 쿠팡은 글로벌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직수입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이 여름 시즌을 앞서 준비할 수 있도록 완구, 식품, 계절가전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번 세일에는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스탠리 텀블러, 투칸 물놀이 튜브 등 신규 공개 상품이 다수 포함됐다. 특히 주목할 제품은 하이센스의 ‘C2 울트라 프로젝터’로, 최대 300인치 투사가 가능하며 4K 화질과 JBL 사운드를 갖춘 몰입형 모델이다. 식품 부문에서는 컷팅 파인애플, 냉동 딸기, 수박주스 등 여름 과일 간식이 5000원~8000원대에 판매되며, 설탕 무첨가 NFC 라즈베리 주스도 마련됐다. 단백질 보충을 위한 신타6 복합 프로틴 파우더는 7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휴가에 필요한 물총, 암밴드 등 완구류와 베이스
스타벅스가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서울 장충라운지R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름 한정 음료 ‘MINI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을 출시하며, 차량 키 인증 고객 대상 음료 증정 이벤트와 전시·SNS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20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MINI 코리아와 협업해 오는 23일부터 서울 장충동 ‘장충라운지R점’에서 여름 한정 음료 ‘MINI 라임 패션 티 with 팔삭 셔벗’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음료는 붉은색 전기차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메뉴로, 7월 31일까지 한정 제공된다. 음료는 라임과 레모네이드, 패션 탱고 티, 피치 베이스가 어우러진 티 음료로, 음료 위에는 한라봉과 제주 팔삭으로 만든 셔벗과 오렌지가 올라간다. 카페인이 포함돼 여름철 상쾌한 기분 전환용으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MINI 차량 키를 제시한 고객에게 하루 100잔씩 총 300잔의 음료를 무료 제공한다. 고객은 현장에서 직접 차량 키를 제시하면 된다. 같은 기간, 매장 내 차고 공간에는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 ‘더 뉴 올-일렉트
CJ제일제당이 K-푸드 영셰프 육성 프로젝트 ‘퀴진케이’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홍콩에서 첫 해외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젊은 셰프들의 세계 진출을 지원한다. 20일 CJ제일제당은 오는 6월 28일까지 홍콩 완차이 지역의 한식당 ‘하누(HANU)’에서 ‘하누 X 퀴진케이 코리안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8월 론칭한 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첫 해외 행보다. 이번 팝업에는 퀴진케이 1기 이경원 셰프, 2기 천동민 셰프, 신입 이수능 셰프가 참여해 ‘팀 퀴진케이’로 활동한다. 이들은 간장, 식초, 흑초, 막걸리, 매실장아찌 등 대한민국 식품 명인의 발효 식재료를 활용해 8코스 한식 다이닝을 직접 개발했다. 사전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홍콩 센트럴의 레스토랑 ‘아카츠키(AKATSUKI)’에서 진행된다. 6월 1일부터는 ‘하누’에서 본격적인 팝업이 이어지며, 간장게장 또는 오리 반상, 한우, 참외 소르베, 전통주 페어링 등을 포함한 코스가 제공된다.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은 젊은 셰프들이 오너 셰프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CJ제일제당이 운영 공간, 컨설팅, 마케팅 등을 무상 지원하는 대표 프로그램이다. 영셰프들은 ‘INNO Play’의 전용 공
쿠팡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홈인테리어 할인 행사 ‘여름 리빙페어’를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쁘리엘르, 알뜨리, 동서가구 등 1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맞이 집 꾸미기 필수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9일 쿠팡은 여름철 필수 리빙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여름 리빙페어’를 오는 6월 2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침구, 모기장, 샤워기, 가구, 수납용품, 홈데코까지 여름 맞춤형 인테리어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홈인테리어 시즌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쁘리엘르, 알뜨리, 바디럽, 동서가구, 스피드랙, 코코도르, 한일전기 등 11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했다. 쿠팡은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주제별 테마관도 운영한다. ‘조기품절 예상 특가’관에는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썸머 인테리어’관에서는 시즌 인테리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여름 침구와 패브릭’, ‘욕실 청소 수납용품’, ‘장마 대비 홈데코’, ‘가구 및 셀프 인테리어’ 등 세부 테마관을 통해 제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냉감 차렵이불’, ‘알뜨리 야광 원터치 모기장’, ‘바디럽 퓨어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여름을 맞아 전국 5개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 외국인 셰프들이 직접 선보이는 유럽 정찬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이탈리아와 프랑스 전통 요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된다. 19일 롯데호텔앤리조트는 6월 한 달간 대표 뷔페 레스토랑에서 외국인 셰프 특선 메뉴를 선보이는 ‘썸머 플레이버 오브 유럽(Summer Flavors of Europe: Chef’s Spec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그니엘 부산 ‘더 뷰’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부산의 ‘라세느’ 등 총 5개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 운영되며, 각 레스토랑의 양식 코너를 통해 이탈리안과 프렌치 요리 총 9종이 제공된다. 이탈리아 남부 출신의 세바스티아노 쟌그레고리오 셰프는 쥬키니, 토마토, 생 모짜렐라를 층층이 쌓아낸 ‘여름 쥬키니 파르미지아나’를 에피타이저로 준비했으며, 구운 문어 요리, 발사믹 글레이즈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 대파 크림소스를 얹은 농어 필레 등도 선보인다. 프랑스 남부 가정식 요리는 프레데릭 에리에 셰프가 맡았다. 가리비와 버섯을 페이스트리에 담은 ‘가리비 볼로방(vol-au-vent)’, ‘가오리 구이’, 도피
SSG닷컴이 장보기 고객을 위한 특별 행사를 시작했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서프라이즈 쇼핑'에서는 최대 50% 할인과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오뚜기와 동원 브랜드 제품 할인 행사도 함께 펼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겠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19일부터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한 장보기 특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선식품, 간편식, 가공식품 등 다양한 품목에 특가 및 연계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먼저 22일까지는 ‘서프라이즈 쇼핑’ 행사가 열린다. 가격, 신선도, 리뷰 수, 맛 등 총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축산물,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가닉 가공식품, 건식품 등은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매일 8%, 10%, 12% 중 무작위로 적용되는 랜덤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첫 구매 고객 또는 6개월 이내 미구매 고객에게는 장바구니 20%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을 각각 1장씩 추가 지급한다. 동시에 ‘오뚜기랑 동원이랑 노랑’ 기획전도 25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오뚜기 또는 동원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2만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