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건강한 식단을 위한 무첨가·원플레이트 상품을 제안한다.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이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할 수 있다. 지난 8월 첫선을 보인 월간컬리는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0만 건을 기록했다.
10월 키워드는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높은 검색량을 보인 ‘클린이팅(clean eating)’으로, 최소한의 가공을 거쳐 불필요한 첨가물 섭취를 줄인 건강한 식단을 의미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무첨가, 유기농&무항생제, 원플레이트 3가지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했다.
또 1~2인 가구, 영유아·키즈, 시니어 등 라이프스타일별 맞춤 솔루션도 제안한다. 1~2인 가구에는 ‘사미헌’ 우거지 갈비탕, ‘Kurly’s’ 간편 유린기, 시니어를 위한 미식 경험에는 ‘아소정’ 궁중 대추 소갈비찜, ‘성수동 팩피 : FAGP’ 파스타 등을 추천한다.
전미희 컬리 온사이트마케팅 그룹장은 “월간컬리는 컬리의 철학인 ‘좋은 것’을 색다른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매달 매거진을 구독하듯 새로운 취향을 탐색하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