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브랜드 N32가 여름철 무더위에 대비한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냉감 침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냉감 기능을 갖춘 쿨링 패드와 이불 세트 등 주요 제품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다.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여름철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한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매트리스 쿨링 패드 ▲냉감 베개 커버와 홑이불로 구성된 ‘올 시즌 쿨링 세트’ 등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는 한 면은 냉감 섬유(폴리에스터 51%, 폴리에틸렌 49%)로 구성돼 피부에 닿는 순간 열을 분산시켜 표면 온도를 낮춰주고, 다른 면은 60수 면 100%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는 리버서블 제품이다. 다양한 사이즈가 준비돼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 1종이다. ‘올 시즌 쿨링 세트’는 냉감 베개 커버와 홑이불로 구성되며, 한 면은 열전도율이 높은 트윌 냉감 소재로 제작돼 체온을 낮춰주고, 다른 면은 워싱 처리된 80수 면으로 수면 환경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1종이며, 냉감 베개 커버는 N32의 ‘아이슬란드 씨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의 1인분 전용 카테고리 ‘한그릇’에 입점해 1인 세트 메뉴 판매를 시작한다. 26일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자사 플랫폼 내 1인 전용 카테고리 ‘한그릇’을 통해 BBQ 치킨 메뉴의 1인분 세트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제공되는 BBQ 메뉴는 황금올리브치킨을 포함한 ‘미니콤보세트’, ‘황올반마리세트’ 등으로 구성되며, 일부 메뉴는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 판매는 서울 지역에서 우선 시작되며, 서비스 반응에 따라 향후 운영 지역 확대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한그릇’은 1인 가구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배민이 지난 4월 말 도입한 서비스로, 최소 주문 금액 없이 간단한 메뉴 주문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한그릇 주문량은 출시 초기에 비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앞서 19일, 배민은 중소상공인 단체들과 협의해 소액 주문 시 중개 이용료 면제 및 배달비 일부 지원 등의 방안을 도입한 바 있다. 이번 BBQ 입점은 이러한 상생 조치와 맞물려 ‘한그릇’ 카테고리 확대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1인 고객 수요에 맞춘 치킨 1인분 메뉴 운영은 이용 편의
G마켓이 시각장애인 고객의 온라인 쇼핑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스크린리더 전용 ‘G마켓 이용 매뉴얼’을 공개했다. 실제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26일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은 시각장애인 고객의 온라인 쇼핑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스크린리더 전용 G마켓 사용설명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해당 매뉴얼은 시각장애인이 G마켓 PC 웹사이트에서 상품 검색, 장바구니 담기, 결제 등 주요 기능을 스크린리더 환경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우스 중심 조작 대신 단축키와 키보드 기반 조작법을 중심으로 단계별 안내가 제공된다. 이번 매뉴얼은 실제 시각장애인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실용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주요 설명은 국내에서 널리 사용되는 스크린리더 ‘센스리더’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됐으며, NVDA 사용자도 참고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G마켓은 매뉴얼 사용자들이 이용 중 불편함을 느낄 경우 직접 의견을 남길 수 있도록 ‘접근성 신고센터’도 운영한다. 향후 모바일 버전 매뉴얼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시각장애인 고객이 실질적으로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작한
시그니엘 부산이 여름철 장마에 대비해 실외·실내 모두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투 인피니티 앤 비욘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천 시 미니바 특전이 제공되며, 생맥주 무제한 혜택도 포함된다. 26일 시그니엘 부산은 여름 장마철을 겨냥해 날씨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식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투 인피니티 앤 비욘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이용권(1박 기준 2인, 1회) ▲야외 수영장 카바나 1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생맥주는 호텔 6층 야외 수영장 풀 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제공된다. 우천 시 야외 수영장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대체 혜택도 마련됐다.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캔 맥주 3종과 스낵 7종으로 구성된 약 7만 원 상당의 미니바를 제공해 실내에서도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호텔 관계자는 “날씨와 관계없이 해운대 전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이라며 “비 오는 날에는 객실 내 미니바를, 맑은 날에는 야외 수영장을 통해 최적의 휴식을 제공
시몬스가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개점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이 마련됐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서울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새롭게 개점했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 제품, 운영까지 전폭 지원하는 위탁 운영 매장으로, 광진구 내 유일한 시몬스 침대 단독 매장이다. 신규 매장은 삼성스토어, LG전자 베스트샵, 이마트 자양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마트가 인접한 핵심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예비부부, 신혼부부, 가족 단위 고객 등 다양한 소비자층 유입이 기대된다. 매장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시리즈를 포함해,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까지 폭넓게 진열돼 있다.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프레임·베딩·퍼니처 등으로 구성된 침실 스타일링 공간 ‘시몬스 룩’도 함께 마련돼 있다. 개점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베딩류 할인은 물론, 사은품도 선착순 증
롯데마트가 2021년 영업 종료 이후 4년 만에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그랑그로서리 구리점’을 재개장하며 시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매장은 식품 중심의 그로서리 콘텐츠와 가족 단위 체류형 몰링 공간을 결합해 경기 동북부 대표 미래형 점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26일 롯데마트는 구리시 인창동 구리유통종합시장에 ‘그랑그로서리 구리점’을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1년 영업 종료 이후 4년 만의 재출점으로, 구리시민들의 대형마트 수요에 대응한 결과다. 구리시는 ‘롯데마트 재유치’를 시민 10대 뉴스 1위로 선정하는 등 이번 오픈에 대한 기대가 컸다. 새 매장은 오프라인 강점인 식품 중심의 ‘그로서리’와 다양한 체험 요소를 결합한 ‘몰링’ 기능을 함께 갖췄다. 1층은 전체 면적의 90%를 식품 매장으로 구성한 ‘그랑그로서리’로, 저칼로리 델리, 냉동 간편식, 글로벌 식품, 주류 전문 존 등으로 차별화된 구색을 갖췄다. 특히 프랑스 ‘피카드’, 일본 ‘니치레이’ 등 해외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2층은 30~40대 가족 고객을 겨냥한 ‘키즈&패밀리’ 콘텐츠 중심의 체류형 공간으로 조성됐다. 토이저러스 체험존, 전문
세븐일레븐이 힙합 아티스트 최자와 협업한 과실주 ‘분자’와 일본 프리미엄 사케 브랜드 ‘쿠보타’ 4종을 선보이며, 여름철 편의점 주류 수요 공략에 나선다. 26일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28일부터 힙합 그룹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와 협업한 복분자주 ‘분자’를 한정 출시하고, 프리미엄 일본 사케 브랜드 ‘쿠보타’ 4종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분자’는 고창 복분자 약 300개와 사과 7개를 담아 주정과 감미료, 설탕 없이 과일만으로 맛을 낸 고농축 과실주다. 전통 발효 방식인 말로락틱 발효를 적용해 깊은 산미와 바디감을 구현했으며, 얼음과 함께 천천히 즐기는 음용 방식을 권장한다. 한식과의 페어링에도 적합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과일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수제주로 6만 원대 가격에 책정됐으며, 세븐일레븐 온라인몰에서 선출시 후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또 일본 니카타현의 명문 양조장 ‘아사히 주조’에서 생산되는 사케 브랜드 ‘쿠보타’의 대표 상품 4종도 새롭게 도입한다. 쿠보타 센주는 깔끔한 맛의 대표 상품이며, 쿠보타 준마이다이긴죠는 쌀의 감칠맛이 살아
예년보다 빠르게 시작된 장마에 대응해 롯데온이 제습기, 레인코트 등 장마철 맞춤 상품을 테마별로 제안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실내 위생부터 출근길 패션까지 소비자의 수요 변화가 뚜렷하다. 2025년 장마가 6월 중순부터 시작돼 약 한 달간 이어질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여름 쇼핑 트렌드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7월 13일까지 장마철 맞춤 기획전 ‘습기부터 스타일까지, 장마 완벽 대응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마철의 생활 불편을 주제로 △출근길 완벽 방어 △끈적주의보 솔루션 △빨래 걱정 고민 끝 △곰팡이 퇴치 스타트 등으로 나눠, 소비자들이 상황별로 필요한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롯데온에 따르면, 장마가 시작되기 전인 6월 초부터 제습기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증가세를 기록했다. 특히 ‘캐리어 1등급 20L 제습기’와 ‘위닉스 19L 제습기’ 등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높아졌다. 이와 함께 제습제, 곰팡이 제거 스프레이 등 위생 관리 용품의 매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패션 부문에서는 프리미엄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 ‘바버’를 비롯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이마트24가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특허 조성물을 활용한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을 단독 출시하며 여름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 26일 이마트24는 국내 대표 수분보충 브랜드 링티와 손잡고 스포츠음료 ‘리커버리기어’ 2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약 8개월간의 공동 개발을 거쳐 선보인 신상품으로, 운동 전후에 마시기 적합한 기능성 음료를 표방한다. 리커버리기어는 링티의 특허 조성물인 ‘리커버리콤플렉스LT’(특허 제10-2794409호)를 300mg 함유해, 격한 운동 이후 수분과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EA-Alpha 아미노산 10종 복합물과 비타민 B군 3종(B3, B5, B12)을 더해 한 병으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충족이 가능하다. 제품은 샤인머스캣&라임, 레드자몽&오렌지 2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900원이다.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포뮬러를 적용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젊은 층을 겨냥해 강렬한 색감과 컬러풀한 음료 색을 강조했다. 이마트24는 오는 7월 한 달간 리커버리기어 2종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가 두 가지
제너시스BBQ가 호국보훈의 달과 6·25전쟁 75주년을 맞아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에 치킨 300인분을 기부하며 나라를 위한 헌신에 감사를 전했다. 26일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지난 24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 내 국방부 유해발굴감식단(이하 국유단)을 방문해 장병 및 관계자들에게 치킨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6·25전쟁 75주년을 기념하고, 전사자 유해를 수습·감식하는 국유단의 공로에 감사를 표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달된 치킨은 BBQ의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레몬보이 세트 총 300인분이다. 국유단은 2000년 6·25전쟁 50주년 기념사업으로 출범해 2007년 국방부 소속 정식 조직으로 창설됐으며, 전국 각지의 전사자 유해를 발굴해 유가족에게 인계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2025년 현재까지 총 1만1000여 구의 유해를 수습했으며, 유해발굴 전문기관으로는 대한민국과 미국 두 국가에만 존재하는 조직이다. 이번 기부는 BBQ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의 일환이다. 2022년부터 시작된 이 릴레이는 전국 치킨대학과 가맹점이 함께 지역 사회에 치킨을 나누며 나눔 문화를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