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다변화된 고객 환경에 맞춰 더 넓어진 청정 면적의 공기청정기를 선보인다. 20일 코웨이는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AP-2425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높여 어떤 인테리어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자사 동급 제품 대비 약 19% 작아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청정 면적은 82㎡로 넓혀, 공간 활용성과 청정 성능을 모두 강화했다. 신제품은 듀얼 흡입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양면에 각각 장착된 4단계 필터(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 냄새와 5대 유해가스까지 케어한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코웨이만의 특화 기술로, 맞춤형 공기 관리의 핵심이다.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펫필터’ ▲영국 알러지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할 정도로 집먼지진드기 등 알레르겐 물질 제거에 탁월한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계절 특성에 따라 주기별 교체도 가능하다. 코웨이 스퀘어핏
미국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Misha & Puff)’를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일 롯데백화점은 본점 7층에 ‘미샤앤퍼프’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 매장을 오는 12월 4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2년 미국에서 탄생한 브랜드인 '미샤앤퍼프'는 빈티지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다. 수작업의 질감을 느낌을 살린 니트 제품을 중심으로 매 시즌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만큼 대량 생산 브랜드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국내에서도 맘카페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직구 열풍이 일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미샤앤퍼프 한국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총 14개 품목으로, 대표 제품으로는 ‘로그캐빈탑(Log Cabin Top, 35만 2000원)' ‘스케이팅 폰드 스커트(Skating Pond Skirt, 33만 2000원)' 등이 있다.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샤앤퍼프 에코백과 엽서를 증정하며, 당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샤앤퍼프 '실 세트'와 브랜드 북을
국내 최초 기업 부설 식품연구소로 출발한 hy 중앙연구소가 반세기 반세기 연구 성과와 중장기 비전을 공개했다. 20일 hy는 hy 중앙연구소의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1976년 설립된 hy 중앙연구소는 한국 유산균 연구의 역사와 궤를 같이한다. 당시만 해도 발효유 제조를 위해 수입 균주에 의존해야 했지만, 중앙연구소는 20여 년 연구 끝에 한국형 비피더스 균주 ‘HY8001’을 개발하고 이를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에 적용했다. 현재 중앙연구소는 국내 최대 규모인 5096종의 균주를 보유하고 있다. 또 124건의 등록 특허와 150편의 논문, 251종의 천연물 라이브러리를 확보해 소재 개발 역량도 키웠다. 연구는 장 건강에서 전신 건강으로 확장됐다. 피부·체지방 감소 등 기능성을 입증한 7종의 개별인정형 소재를 개발했으며, 최근 개발한 ‘HY7017’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면역세포(NK세포) 활성과 사이토카인 생성을 확인했다. 해당 균주는 지난 7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신규 건강기능식품 원료(NDI)로 등록됐다. 2026년 설립 50주년을 앞둔 hy 중앙연구소는 연구 패러다임을 ‘마이크로바이옴’과 ‘웰에이징’으로 전환할 방침이
쿠팡이 청년 창업 생태계와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행보를 넓혀간다. 쿠팡은 19일 전북대학교 진수당 가인홀에서 ‘쿠팡 WOW Stage in 전북: AI시대 청년의 도전과 기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 창업 활성화와 지역 협력 강화를 위한 쿠팡의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이성윤 국회의원(전주 을), 박대준 쿠팡 대표 등 주요 인사와 함께 청년 CEO·대학생 약 200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연, 대화,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창업의 현실과 기회를 짚었다. 1부 강연에서 엄지용 커넥터스컴퍼니 대표는 ‘AI 기반 이커머스 물류 트렌드와 SME 대응 전략’을 주제로 디지털 전환이 지역 기업 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했다. 이어진 2부 ‘청년과의 대화’에서는 청년 창업의 어려움, 온라인 판로 개척, 디지털 전략 등을 놓고 현장의 목소리가 오갔다. 박대준 쿠팡 대표는 쿠팡의 혁신 사례를 바탕으로 조언을 전하며 “지역 청년 CEO와 벤처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관영 도지사 역시 “청년 창업이 성공하려면 민간·지자체 협력이
‘2025 송도맥주축제’에서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포함한 10종의 인기 주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5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이번 축제는 '드롭 더 비어(DROP THE BEER!)'를 주제로 무더위를 잊게 할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볼거리로 채워진다. 하이트진로는 축제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총 10종의 주류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맥주 ‘청정 라거-테라’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를 비롯해 ‘기린 이치방’, ‘파울러너’, ‘1664 블랑’ 등의 인기 수입 맥주를 준비해 축제를 보다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또 맥주 외에도 ‘일품진로’, ‘핵아이셔에이슬’, ‘써머스비’(사이다·사과 발효주), ‘커티샥’(스카치 위스키), ‘티토스’(보드카)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장 곳곳에 쏘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테라네컷 스티커 촬영, 타투 스티커 존 등 브랜드 체험 부스도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한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배우 이준혁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료했다. 엔제리너스는 지난 13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인근 매장에서 배우 이준혁 팬사인회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CRUSH SUMMER’ e스탬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응모자 중 추첨된 50명이 초청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사인회와 경품 추첨, 팬들과의 Q&A 시간이 마련됐다. 이준혁은 팬들과 일일이 소통하며 하이파이브, 기념 촬영 등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았고, 엔제리너스 커피를 직접 시음하며 “맛있다”는 반응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준혁은 올해 2월부터 엔제리너스 모델로 활동 중이다. 팬들 사이에서는 ‘밀바엔(밀키 바닐라 엔젤)’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그의 생일에 맞춰 브랜드가 밀키 바닐라 메뉴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협업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메리치노 크러쉬로 잠시 더위를 잊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농심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신라면과 새우깡 등 대표 제품에 캐릭터를 입힌 글로벌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20일 농심은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협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부터 신라면, 새우깡,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극 중 캐릭터 ‘루미’, ‘미라’, ‘조이’, ‘사자 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국내와 북미·유럽·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 한정 판매한다. 극 중에서 실제로 캐릭터들이 먹는 컵라면을 재현한 스페셜 에디션도 출시된다. 농심은 SNS 이벤트, 디지털 콘텐츠, 오프라인 팝업 등을 연계한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팬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지난 6월 공개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과 K푸드를 비롯해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전 세계 팬덤을 형성했다. 특히 라면이 반복적으로 등장하면서 ‘극 중 라면이 농심 제품 아니냐’는 팬들의 추측이 이어졌다. 실제로 신라면과 발음이 유사한 ‘신(神)라면’, 농심과 닮은 ‘동심’ 브랜드명, 새우깡을 연상시키는 스낵 등 농심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들이 화제가 됐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애니메이션 속에서 농심을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의 자동차 모형 브랜드 ‘핫휠’을 국내 편의점 채널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정판 성격이 강한 다이캐스트 제품 특성을 활용해 키덜트족과 수집가들의 취향을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20일 세븐일레븐은 ‘핫휠’ 국내 유통 판권을 가진 코리아보드게임즈와 손잡고 ‘핫휠’ 다이캐스트(정교한 모형) 자동차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1968년 첫선을 보인 ‘핫휠’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차종을 생산하는 다이캐스트 브랜드로, 매년 300종 이상의 신제품을 내놓는다. 리얼카 비율이 높고 동일 모델 재생산이 없는 특성 덕분에 희소성과 소장가치가 커 키덜트와 콜렉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상품은 ‘핫휠’의 상징인 메인라인 원카 2025버전 H시리즈 약 40종으로, 국내 전체 유통채널 가운데 세븐일레븐이 단독 운영한다. 출시 소식은 이미 수집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H시리즈를 시작으로 오는 10월에는 다이캐스트 런처와 미니어처 햄버거 가게·주유소·드라이브스루 콘셉트 제품 등 5종을 택배상품으로 추가 선보일 계획이다. 또 원카 2025버전 시리즈를 매달 단독 출시해 라인업도 교체 운영할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실제 재난 대응 절차를 점검하며 위기 대응 능력을 강화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9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위기 상황 대응 체계를 점검하기 위한 ‘2025년 테러 대응 관계기관 합동훈련’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훈련에는 롯데호텔 서울을 비롯해 중구청, 보건소, 육군 218여단, 남대문경찰서, 중부경찰서, 중부소방서, 한국전력 서울산업본부 등 9개 기관에서 250여 명과 차량 12대가 동원됐다. 훈련은 호텔을 노린 드론 공격으로 화재가 발생하는 상황을 설정해, 화재 진압과 테러범 검거, 폭발물 제거, 인명 구조, 전기 및 통신시설 복구 등 재난 대응 전 과정을 모의로 시행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초기 상황 전파와 고객 대피 안내, 화재 초기 진화 등 현장 대응 능력을 점검했으며, 관계 기관과의 긴밀한 협업으로 실전과 같은 훈련을 완성했다. 훈련 종료 후에는 자동심장충격기(AED) 사용법과 흉부 압박법을 배우는 생활안전 교육도 진행됐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합동훈련은 관계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위기 대응 능력을 한층 고도화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임직원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롯데웰푸드가 영화 관람과 동시에 브랜드 메시지와 먹는 즐거움을 결합한 새로운 극장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20일 롯데웰푸드는 황당하지만 기발한 상상력을 더한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영화 식사이론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의 메시지를 스토리텔링과 접목한 작품이다. 브랜드 홍보를 넘어선 완성도 높은 코미디 영화로 기획돼, 캐릭터의 개성과 현실 공감을 담은 설정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했다. 작품은 투명인간처럼 존재감 없이 살아가던 직장인 ‘경수’가 전설의 치킨 레시피를 손에 넣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연출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산후조리원’에서 ‘병맛’ 코미디 감각을 보여준 박수원 감독이 맡았으며, 영화 ‘파묘’, ‘신과함께’ 제작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주인공 경수 역은 배우 홍진기가, 짝사랑 상대 유진 역은 배우 홍서희가 맡았고, 방송인 정혁이 상사 승호로 출연한다. 이번 작품은 ‘먹는 행위’ 자체가 콘텐츠 일부가 되는 체험형 상영 방식을 예고해 주목받고 있다. 영화 개봉과 함께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는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 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