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이 환절기를 맞아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19일까지 ‘Daiso-DAY 환절기 뷰티대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뷰티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환절기 추천템을 한 자리에서 판매하며, 소비자가 계절 변화에 맞춘 피부 관리와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신상 오픈런’ 코너를 통해 트러블 전문 브랜드 ‘파티온’과 민감성 피부 전용 ‘아크네스’ 등 신상품 12종을 선보인다. 파티온은 청소년층을 겨냥해 스팟 겔 크림, 앰플, 트러블 패드 등을 출시했으며, 아크네스는 화이트 티트리 라인으로 딥클렌징 폼, 포밍워시, 토너, 스팟 크림 등 제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향기 전문 브랜드 ‘데일리콤마’의 헤어 퍼퓸 4종과 피부 진정 콘셉트 ‘큐어레스트’의 버블 에센스 토너 2종 등도 신상품으로 공개된다.
‘뷰티 랭킹’ 코너에서는 9월 판매량 기준 인기 아이템을 모았다.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이 포함돼, 소비자가 한 자리에서 검증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환절기 추천템’ 코너에서는 ‘트러블 케어’, ‘각질 케어’, ‘수분 충전’ 등 키워드별 큐레이션을 통해 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을 제안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상 뷰티 아이템과 계절별 피부 관리 상품을 모아 기획했다”며 “다이소데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