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인기를 얻고 있다.
농심이 지난 14일 출시한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이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농심이 2023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감자칩 시리즈 ‘포슐랭가이드’의 네 번째 제품으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초기 판매 속도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바삭한 감자칩에 고추장·간장·마늘을 조합한 시즈닝으로 한국식 양념치킨의 매콤달콤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는 “진짜 양념치킨 맛이라 놀랐다”, “옛날 양념치킨의 달짝지근한 맛이 그대로다”, “시즈닝이 진해 맥주 안주로 좋다” 등 소비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농심이 진행 중인 스포츠 마케팅도 흥행에 힘을 보태고 있다. 농심은 KBO와 협업해 포스트시즌 경기에서 결승타를 친 선수를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선정, 상금과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재미있는 명칭과 승부의 긴장감을 더한 콘셉트로 야구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양념치킨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 덕분에 출시 초반부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K푸드를 포테토칩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