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라인업을 공개한다.
파리바게뜨는 ‘베리밤(BERRY BOMB)’을 비롯한 2025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공개하고 다음 달 19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시즌 대표 케이크로 ‘딸기 폭탄’ 콘셉트의 ‘베리밤’을 내세웠다.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을 화이트 시트에 샌드하고, 겉면을 생딸기로 빼곡하게 채운 비주얼이 특징이다. 시리즈 제품으로 ▲베리밤 초코 타르트 ▲베리밤 레드 케이크 등 총 3종을 함께 출시한다.
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홀리데이 케이크 9종도 선보인다. ▲골드 장식을 더한 생크림 트리 케이크 ‘위싱트리’ ▲진한 무스와 묵직한 초코 시트의 ‘파베 생초콜릿 케이크’ ▲눈사람·루돌프 캐릭터로 구성된 2단 버터 케이크 ‘윈터팝 듀오’ 등의 제품이 포함됐다.
귀여움을 강조한 케이크로는 ▲진저맨 디자인 ‘윈터팝 초코베리’ ▲눈사람 모양 ‘안녕! 스노우맨’ ▲루돌프 디자인 ‘안녕! 루돌프’ 3종이 준비됐다. 또한 ▲위싱트리 타르트 ▲안녕 루돌프 미니 ▲안녕 스노우맨 미니 등 미니 사이즈 제품도 함께 구성했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베리밤’과 ‘베리밤 초코 타르트’ 구매 시 최대 30%, 그 외 홀리데이 케이크는 최대 20%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앱, 땡겨요, 카카오톡,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에서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라인업을 마련했다”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행복한 홀리데이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모델 권은비, 김민주와 함께 ‘이게 딸기야? 케이크야?’ 콘셉트의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베리밤의 정체성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