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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초에 한대씩 팔리는 모니터

삼성電, LCD 43시리즈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
최단기간내 기록 수립

 


삼성전자는 19일 글로벌 B2B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07년 12월 출시한 43시리즈가 출시 15개월만에 누적판매 1천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43시리즈는 출시 후 매 4초마다 1대씩 판매된 것으로, 통상 50분 정도인 주말 드라마 1편을 보는 동안 전세계적으로 750대의 제품이 팔린 셈이다. 또 삼성전자의 첫 ‘텐 밀리언셀러’인 40시리즈보다 기록 수립을 4개월 가량 단축한 것이다.

43시리즈는 스탠드 높이조절과 모니터 90도 회전 기능, 베젤(테두리) 고광택, USB 단자, USB 케이블만으로 여러대의 모니터를 연결 할 수 있는 유비싱크(UbiSync)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고객이 입맛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모니터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유재영 상무는 “삼성전자가 LCD 모니터시장에서 쉽지 않은 ‘텐 밀리언셀러’ 기록을 두번이나 세울 수 있었던 것은 제품의 우수성과 삼성의 브랜드, 각 지역 시장에 특성화된 마케팅 활동 덕분”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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