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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별로 신선함 그대로~

삼성전자 하우젠 아삭 신제품 출시
전원 소비전력 최대 66% 절감 효과

 


삼성전자는 24일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하우젠 아삭 칸칸칸’의 디자인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2009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김치냉장고의 외관을 둘러싸는 테두리를 없앤 트림리스(Trimless)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지펠 양문형 냉장고와 패밀리 룩(Family look)을 연출할 수 있는 재스민, 로제와인, 아네모네, 아마릴리스 등의 패턴을 적용했다.

‘하우젠 아삭 칸칸칸’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상·/중·하칸에 각각 독립된 냉각기를 채용해 칸별로 냄새가 섞이지 않고 냉기가 골고루 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하칸은 위, 아래, 좌, 우, 후면의 5면을 냉각파이프로 둘러싼 직접냉각 구조로 아삭한 김치를 보관하는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며, 칸별로 전원버튼을 따로 설치해 소비전력을 최대 66%까지 줄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하우젠 아삭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8모델로, 출고가는 189만원에서 209만원 선이다.

삼성전자 마케팅팀 김의탁 상무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한발 앞서 시장 트렌드를 선점한 것이 지난해 김치냉장고 시장점유율 1위라는 성과를 가져왔다”며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춘 기능과 디자인을 채용한 신제품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김치냉장고 시장 1위를 지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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