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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어촌公, 고객 만족도 ‘최우수’

찾아가는 고객센터 등 고객 중심 경영 높이 평가

한국농어촌공사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농어촌공사는 기획재정부가 76개 준정부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공공기관 평가결과, 공사가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으로 뽑혔다고 27일 밝혔다.

공사는 찾아가는 고객센터와 고객후견인제도 및 다솜둥지사업 운영 등 적극적인 고객 중심 경영활동을 벌여온 점이 높이 평가됐다.

또 농어업회사 설립 지원 및 농어촌지역 대규모 프로젝트사업 추진 등 농어업인 소득증대와 일자리 창출 기반 마련 등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천한 점도 인정받았다.

한편 공사는 지난해 94개 고객센터를 통해 1천701개 마을을 방문해 고객 요구사항을 처리했는가 하면 농어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337명의 고객후견인을 선정, 1대1 서비스를 제공했다. 공사 관계자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고객지향적 경영활동을 편 것이 이같은 성과를 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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