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4 (일)

  • 구름많음동두천 29.3℃
  • 맑음강릉 33.1℃
  • 구름많음서울 29.7℃
  • 구름조금대전 30.6℃
  • 구름조금대구 30.8℃
  • 맑음울산 31.3℃
  • 구름조금광주 30.5℃
  • 맑음부산 31.2℃
  • 맑음고창 31.0℃
  • 맑음제주 31.5℃
  • 구름많음강화 28.8℃
  • 구름조금보은 27.9℃
  • 맑음금산 29.4℃
  • 구름조금강진군 30.8℃
  • 맑음경주시 31.7℃
  • 구름조금거제 30.6℃
기상청 제공

삼성電 홍보관 방문객 1년만에 40만명 넘었다

‘삼성 딜라이트’ 고객 감사 이벤트 성료

 


삼성전자 19일 글로벌 브랜드 홍보관인 ‘삼성 딜라이트(d'light)’의 방문객이 4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3일 문을 연 삼성 딜라이트는 단순히 제품을 전시하는 공간에서 탈피, 다양한 이벤트와 이색 전시회 개최 등을 통해 그동안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1일 삼성전자 창립 40주년을 맞아 삼성 딜라이트는 이를 기념하는 의미로 40만번째 방문 고객에게 40인치 LED TV를 전달하는 등 ‘40’ 고객 감사 이벤트와 방문객들이 딜라이트에서 촬영한 사진 및 딜라이트를 소재로 한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도 함께 개최했다.

또 삼성전자는 삼성 딜라이트를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그동안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이벤트(3월), N310과 함께하는 포토 콘테스트(4월), 삼성디자인학교(SADI) & 디자인 멤버십(Design Membership) 디자인 프론티어전(5월) 등 다양한 이벤트를 27차례 개최했다.

이와 함께 삼성 딜라이트에는 나탈리 모리제 프랑스 국무장관, 비탈리 이그나텐코 러시아 이타르타스통신 사장, 시린 에바디 2003년 노벨평화상 수상자를 비롯해 글로벌기업의 최고경영자(CEO) 및 해외거래선 등 5천여이 넘는 VIP들도 다녀갔다.

삼성전자 홍보팀 한광섭 상무는 “기업 브랜드 홍보관으로 개관 1년도 안 돼 40만명의 국내외 고객이 찾아준 것은 제품과 기술의 디지털 체험공간으로서 역할 뿐만 아니라 기업과 고객이 디자인, 공학,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 돼가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홍보관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고, 디지털의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딜라이트는 40만 방문객 돌파를 기념해 우수 이공계 대학생들로 구성된 삼성 소프트웨어(SW) 멤버쉽 회원들의 우수작품 27점을 특별 전시하는 전시회를 20~21일 개최할 예정이다.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