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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려인삼 명품화 뿌리내린다

경기농협, 브랜드화 사업컨설팅 보고회 개최
홍보 마케팅 전략수립…소비자에 각인 온힘

농협 경기지역본부는 24일 지역본부 중회의실에서 2009 경기인삼명품화사업컨설팅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최종보고회에서는 경기농산물유통사업단 실무자를 비롯해 경기도 농정국장, 참여인삼농협 조합장과 전·상무이사, 컨설턴트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 경기인삼명품화사업 추진보고 및 2010 중점추진과제에 대해 협의했다.

특히 천하제일 경기고려인삼에 대한 도지사가 인정하는 G마크·GAP(우수농산물관리제도)·ERP(전사적 자원관리) 등의 안전품질인증시스템 구축 뿐만 아니라 메스티지브랜드 및 광역브랜드 마케팅 전략수립 등 전보다 강화된 브랜드마케팅 사업을 통해 인삼 3대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경기농협 문방래 부본부장은 “천하제일 경기고려인삼 브랜드의 홍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소비자들에게 경기고려인삼을 알리는 데 온 힘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경기도와 경기농산물유통사업단는 경기고려인삼 축제, 경기고려인삼 명품화 사업추진, 대규모 인삼유통센터 건립 등 다양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천하제일 경기고려인삼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음 할 수 있도록 만들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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