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와 교보생명보험 등 주요 기업들의 전역(예정) 장교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5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삼성테스코는 전 부문에서 전역(예정)장교를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오는 6월 이전 전역(예정) 장교여야 하며 전 학년 평점 평균 3.0(4.5만점기준)이상이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삼성테스코 채용 홈페이지(join.homeplus.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교보생명보험은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www.kyobo.co.kr)를 통해 마케팅 부문 전역(예정)장교를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다음달 전역(예정)장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입사 후 본사나 본부, 지원단 및 지점 등으로 순환 배치될 예정이다.
삼성리빙프라자는 영업(매장)직에서 전역(예정)장교를 모집한다. 자격은 육·해·공군 및 해병대 전역(예정)장교로 전공은 무관하며 전 학년 평균 3.0(4.5만점기준)이상이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리빙프라자 홈페이지(www.livingplaza.com)에서 온라인 지원 하면 된다.
토마토저축은행은 전 부문에서 전역(예정)장교를 모집한다. 역시 오는 6월 이전 전역(예정) ROTC 및 학사장교로 대학 성적 3.0(4.5만점기준)이상이어야 하며 해당분야 관련 자격증 보유자 및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다음달 1일까지 홈페이지(www.tomatobank.co.kr)를 통한 입사지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