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쇼인 ‘이은결의 포스트 모던 매직’이 오는 25일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상상을 뛰어넘는 스펙터클과 다이나믹한 퍼포먼스, 콘서트의 열기를 방불케 하는 생동감으로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는 ‘이은결의 포스트 모던 매직’은 마술과 이야기, 예술 등의 완벽한 조화로 이전에 보지 못한 마술쇼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무대는 이은결 공연 중 최고의 장면만을 모아 구성된 ‘퍼포먼쇼’(퍼포먼스와 쇼의 결합)를 선보인다.
강력하고 다이나믹한 연출이 가미된 마술 퍼포먼스는 무대를 압도하며, 동심으로 돌아가 어린시절의 순수함을 돌이켜 볼 수 있는 퍼포먼스는 감성을 자극하기도 한다.
1996년 마술을 시작한 이은결은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거머쥐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대규모 국제 마술대회에서 연이어 우승을 거듭하며 세계가 인정하는 마술사로 성장, 한국 마술의 위상을 드높였다. 특히 강력한 카리스마와 깔끔한 무대 매너, 현란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한국에 마술 붐을 일으키고, 기존의 마술쇼에서 벗어나 ‘매직콘서트’라는 브랜드를 만들며 공연계에 매직콘서트 장르까지 탄생시켰다.
R석 3만5천원, S석 2만5천원.
(문의: 031-834-3770, 839-2910)
/김장선기자 kjs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