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서는 지난 17일 3층 대강당에서 직원 140여 명과 경기남부청 관계자 및 컨설턴트 5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컨설팅 착수 보고회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고객만족 컨설팅 개요 및 계획 설명과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특강으로 진행됐다.
평택서는 보고회를 시작으로 경기남부청과 경찰서 컨설턴트 전담팀을 중심으로 현장진단 등을 통해 평택경찰의 고객만족 부분의 문제점과 원인을 분석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법도 찾을 방침이다.
최규호 서장은 “고객만족 컨설팅을 통해 주민들에게 공감과 신뢰를 받을 수 있는 평택경찰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평택=오원석기자 o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