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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스포크 AI·빌트인 가전으로 유럽 소비자 공략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2024' 참가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AI와 빌트인 가전을 통해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2024' 기간 동안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비스포크 AI' 가전 라인업을 중심으로 스마트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연결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사용자들이 스마트싱스(SmartThings)에 가전을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캄 온보딩' 기능을 강조한다. 가전 제품에도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자들이 집안 어디서든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스크린 에브리웨어' 기술을 공개한다. 

 

이번 전시에서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32형 와이드 스크린과 AI 비전 인식 기술이 탑재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가 있다. 이 냉장고는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분석하고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AI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 식재료 관리도 가능하다.

 

7형 터치스크린 기반의 AI홈(AI Home)이 적용된 '애니플레이스(Anyplace) 인덕션'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원하는 곳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납작한 사각 형태의 시트 코일(Sheet Coil)을 적용해 기존 4구 인덕션보다 공간을 154%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유럽 소비자들을 위한 빌트인 가전 신제품들을 다양하게 전시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빌트인 오븐, 가구장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빌트인 냉장고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식탁과 일체화되는 인덕션도 관람객을 만난다.

 

이무형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유로쿠치나는 삼성만의 독보적인 AI가 스크린과 만나 한층 더 강화된 가전 연결 경험을 유럽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자리"라며 "비스포크 AI 가전, 신제품 빌트인 키친 패키지와 함께 유럽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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