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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인포콤서 AI 적용한 B2B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봬

 

LG전자가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솔루션으로 B2B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InfoComm) 2024'에 참가해 차세대 LG 마이크로 LED, B2B 온라인 플랫폼 'LG 비즈니스 클라우드', AI 광고 솔루션 등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은 제품은 연내 출시 예정인 차세대 LG 마이크로 LED다. 생산 과정부터 화질 알고리즘까지 AI 기술이 폭넓게 적용된 이 제품은 가로 약 16μm, 세로 약 27μm의 초소형 LED 칩으로 구성돼 기존 제품보다 훨씬 더 수준 높은 화질을 선보인다.


LG전자는 B2B 고객의 솔루션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LG 비즈니스 클라우드도 선보였다. 상업용 디스플레이 광고 솔루션 'LG DOOH Ads', 콘텐츠 관리 솔루션 'LG 슈퍼사인클라우드(SuperSign Cloud)', 실시간 모니터링 및 원격 제어 솔루션 'LG 커넥티드케어(ConnectedCare)' 등이 대표적이다.


보안이 더욱 중요해진 AI 시대를 맞아 LG전자는 독자 보안 시스템 'LG 쉴드'를 선보였다. LG 쉴드는 중앙 서버, 앱, 운영체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 국제 보안 규격(CC 인증 EAL2, ISO/IEC DIS 18974)을 취득해 보안 성능을 공인받았다.


이 밖에도 LG전자는 식음료 매장, 회의실, 교실 등 각 공간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과 혁신 제품을 소개한다. 


LG전자는 파트너사와 협업한 'AI 광고 솔루션'을 통해 사이니지 주변을 오가는 행인들의 연령, 성별 등을 AI로 분석해 맞춤 광고를 제공한다. 이는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기문 LG전자 ID사업부장은 “인공지능(AI)으로 혁신한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통해 B2B 고객들에게 맞춤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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